코오롱글로벌㈜ 스포렉스 사회봉사단은 지난 7일과 8일 양일간에 걸쳐 파주 장단콩 웰빙마루에서 파주시 새마을회에서 주관한 ”사랑의 김장 담가드리기” 행사에 직원 60여 명이 참석하여 소외된 이웃사랑 실천에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명자 파주시 새마을회장, 신경재 지도자협의회 회장, 김정화 부녀회장, 남녀 지도자 및 회원, 김진기 부시장, 윤후덕 국회의원과 파주시 도·시의원 및 코오롱글로벌㈜ 스포렉스 송승회 본부장을 포함한 코오롱 임직원 등 약 200여명이 참여하여, 소외된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는데 힘을 보탰다.
김명자 파주시 새마을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새마을 가족과 자원봉사자들이 한마음으로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사랑과 정성으로 담근 김장김치는 소외된 이웃들의 겨울 반찬으로 잘 전달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날 담근 1,300포기 김장김치는 파주시 읍/명/동사무소에서 추천한 저소득 독거노인 및 ,장애인 , 다문화 가정, 소년소녀 가장 등 취약계층 1,000여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코오롱글로벌㈜ 스포렉스 사회봉사단은 파주시 새마을회의 '사랑의 김장 담그기' 외에도 '봄철 햇김치 담그기', 불우이웃을 위한 '사랑의 연탄 나르기', 환경정화 등 다양한 봉사 활동으로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