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운정 사회복지관> 경기사랑의열매와 함께하는 2024 건강한 여름나기 물품지원사업 하하(夏), 호호(好) 행사 진행

파주시운정종합사회복지관은 710경기사랑의열매와 함께하는 2024 건강한 여름나기 물품지원 사업 하하(), 호호()”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경일 파주시장, 박대성 파주시의회 의장, 권인욱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박종찬 파주상공회의소 회장,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파주상공회의소 위원 등이 참석하여 15,000,000원 상당의 여름나기 용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복지관 2층 강당에서는 행사 참석자와 함께 여름나기 물품(선풍기, 냉감이불, 의약품, 식료품 등)을 포장하는 활동을 진행했으며. 완성된 여름나기 키트는 폭염 대비 위기가정 100가구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정호 관장은 사회복지사는 국가가 국민에게 제공해야 하는 사회서비스를 보다 체계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채용된 사회복지전문가이다. 사회복지사가 전문가의 역할을 잘 수행하기 위해서는 오늘 참석하신 파주시장님, 파주시의회 의장님, 아너소사이어티 회원님 등 많은 분의 도움이 절실하다. 지역주민의 이익을 위해 아낌없는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린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또한, 건강한 여름나기 행사의 일환으로 경로식당에서는 삼계탕 특식을 제공하여 여름철 어르신의 원기 회복을 도왔다. 이날 경로식당은 바캉스룩 데이를 진행하여 직원과 어르신이 함께 여름철 휴가 복장을 갖춰 입었다. 시원하고 알록달록한 의상들이 모여 행사의 분위기를 한층 높였다. 식사 후에는 권인욱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과 이정호 파주시운정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이 함께 일부 가정에 방문하여 여름나기 키트를 전달하는 활동으로 당일 행사는 성황리에 마쳤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